교육기업들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예비 초, 중학생을 잡기 위해 특강 개설, 무료 특강, 신간 출시 등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마케팅에 본격 돌입하고 있다.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은 예비 초등학생들이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초등 1, 2학년 제품을 오는 12월에 런칭하며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30일까지 스마트쎈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누구나 10일 동안 제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스마트쎈 전과목 6개월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스마트쎈은 기존 초등 3~6학년 제품이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초등 1, 2학년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학습지, 스마트펜,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됐으며 초등 1, 2학년 학습 과목은 수학, 국어, 받아쓰기, 통합교과, 영어, 한자 과목으로 구성돼 교과 과정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스마트 에듀모아는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국어와 수학 기초 학습 ‘스펀지 홈&코칭’을 출시했다. 스펀지 홈&코칭은 스마트 학습지와 러닝센터를 결합한 신개념 학습 프로그램이다.

스마트 학습지를 통해 가정 학습을 진행하고 주 1회 러닝센터를 방문해 전문 교사와의 일대일 수업이 이뤄진다. 또 가정 학습은 ‘스펀지’ 앱을 통해 한글과 수학을 중심으로 매일 학습할 수 있어 개념 이해는 물론 공부 습관까지 기를 수 있다.

러닝센터에서는 학습 점검은 물론 교정과 학습 이해력 등을 점검해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다. 초등 개정 교과서를 완벽 반영했으며,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좋은책신사고의 어린이 단행본 브랜드 좋은책어린이는 초등학교 생활에 대한 마음가짐부터 실질적인 준비까지 도와주는 동화책 '초등학교 생활 교과서' 시리즈를 추천한다.

초등 입학 준비, 친구 사귀기, 발표하기, 식습관, 공부 습관 등 초등학교에 입학하면 누구나 경험하게 될 주제로 이뤄져 있어 어린이 독자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에게도 인기가 있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할 아이들이 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학교생활에 대해 알아가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시리즈는 예비 초부터 초등 1~2학년 대상이며 총 15권으로 구성됐다.

금성출판사는 예비 초등생들이 회화 중심으로 개정된 초등 영어 과목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어 리딩 프로그램을 잇달아 선보인다. 예비 초등생들이 좋아하는 동요, 스토리, 애니메이션으로 즐겁게 영어를 접하고 초등 교과의 중심 내용도 학습하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노래와 독서가 결합된 영어 리딩 프로그램 ‘칸타타 러닝’은 노래하고 읽는 동안 사회, 과학, 수학, 언어 등 다양한 교과 커리큘럼 내용을 접하도록 했다.

또, 금성출판사는 디즈니, 픽사, 마블의 애니메이션과 스타워즈 스토리를 리딩 교재로 제작한 ‘디즈니 스토리 리딩’ 전집을 12월 초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토리와 애니메이션 주인공을 등장시켜 재미있게 영어를 공부하고 사고력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자세한 내용은 금성출판사의 영어교육브랜드 잉글리시버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