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통유학이 필리핀어학연수를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으로, 어학원에 가장 저렴하게 수속할 수 있도록 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프로모션은 필리핀 모든 어학원이 대상이며, HELP어학원, BECI어학원, SME어학원, PINES어학원, TALK어학원, CPILS어학원, EV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CG어학원, CIP어학원, 셀라어학원, C&C어학원, 잉글리쉬펠라어학원, 큐큐어학원, CAE어학원, 이에듀어학원 등이다.

국내 필리핀어학연수 시장점유율 15%를 유지하는 필통유학은 필리핀 최다 어학원과 계약을 맺고 있다.

필통유학은 이를 통해 필리핀 최다 어학원 상담이 가능하며 정보 왜곡 없이 모든 어학원의 최저가 제공을 하고 있다. 또 출국 전 연수 계획이 변경될 경우 날짜, 코스, 기숙사, 어학원 변경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해 필리핀어학연수 준비생의 손해 부분들을 사전 차단한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최근 필리핀어학연수 계약 시 높은 계약금을 요구하거나, 다른 서비스를 빌미로 추가금액을 요구하는 피해사례가 나타나고 있다”며 “유학원 선정시 최대한 많은 정보들을 입수해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와 관련해 최신 정보, 객관적인 상담을 비롯해 현지관리, 출국준비, 송금안심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저가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필통유학은 이번 최저가 프로모션과 더불어 필리핀 유심카드와 여행자 보험도 무료로 지급 중에 있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통유학 홈페이지의 연락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