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대규모 객실승무원채용이 예상되는 가운데 한 발 앞서, 2017년 에어부산 하반기 승무원채용 신호탄이 켜졌다.

2007년 부산국제항공으로 출범해 2008년 아시아나항공의 대주주 참여를 통해 탄생한 에어부산은 창립 10년 만에 부산의 대표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에어부산 누적 탑승객 3000만 명을 돌파, 저비용항공사 최단기 성적을 냈다.

에어부산은 2008년 취항 이후 단 한번도 운항노선을 단항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취항노선을 늘려왔다. 또 올해에만 국제선 4개 노선을 신규 취항했으며 연말까지 국내선 3개 노선을 추가로 신규 취항해 총 33개의 노선을 운항할 계획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2020년 새로운 항공기 도입으로 싱가폴, 자카르타 등 중거리 노선 취항이 가능하고, 2020년 이후에는 중, 대형 항공기 도입으로 하와이, 호주와 같은 장거리 노선 취항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의 에어부산 승무원 채용도 더욱 더 확대될 전망이다.

11월 30일까지 에어부산 서류접수 마감이며, 이후 1차 면접,2차 면접,신체검사, 체력검사 등으로 에어부산 승무원채용이 진행된다.

이에 따라 에어부산 자소서(자기소개서, 이력서) 서류전형부터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 이번 하반기채용에 맞는 기출문제 답변을 미리 준비해야만 에어부산 캐빈 승무원 채용에 합격할 수 있다.

에어부산채용을 준비하는 예비승무원들을 위해 스튜어디스학원 크루팩토리에서 ‘에어부산 채용 설명회’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에어부산 채용 설명회는 에어부산 캐빈 승무원 출신인 크루팩토리 강남 정지혜 부원장과 함께 진행되며 에어부산 면접특징, 면접 합격 공략법, 에어부산만의 이미지메이킹 연출법, 빈출 질문 분석 위주로 진행된다.

한 클래스 8명으로 진행되는 소수정예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는 승무원과외 형식 수업으로, 원하는 항공사 인재상에 맞는 개별 피드백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국내항공사 승무원채용 (대한항공승무원채용,아시아나항공승무원채용,에어부산승무원채용,진에어승무원채용,제주항공승무원채용 등) 전문 대비과정이 있어 승무원 이미지메이킹, 한국어면접, 영어면접 등 개인별 면접 완성이 가능하다.

한편,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강남점, 인천 부평점) 홈페이지를 통해 에어부산 채용설명회 신청가능하며,크루팩토리 대표전화를 통해 승무원이미지체크, 승무원학원비용(수강료) 상담신청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