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업무 등을 원인으로 많은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 현대인들에게 마사지는 신체와 심신 회복에 많은 도움을 준다. 때문에 최근 들어 마사지샵은 중장년 층 뿐 아니라 젊은이들에게도 인기가 많고 이색 데이트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 가운데 대구 수성구 황금동 소재 마사지 전문점 ‘한숍 타이&스웨디시 마사지(대표 황종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아 커플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동반으로 방문하는 모든 커플 손님에게 타이마사지 및 아로마 마사지를 기존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단 스웨디시 마사지 제외한다.

해당 업체는 손님의 상태와 관리 목적에 따른 다양한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는데, 종류별로 타이(태국)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스웨덴)로 분류할 수 있다.

우선 타이마사지(건식 마사지)의 경우 관리사의 손가락, 손바닥, 팔꿈치 등을 이용해 압을 가하는 방식의 치료마사지로, 신체 각 부분의 관절과 근육의 가동 범위와 각도에 맞는 적절한 기법을 구사해 신체의 활력을 높여주고 신경계통을 강화해 각종 통증, 질병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해당 업체의 아로마 마사지의 경우는 다채로운 효능을 지닌 태국 현지 최상급 오일을 사용해 피부에 흡수 시켜 혈액순환과 함께 피부, 부종 관리, 심신 안정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 한숍 마사지에서는 일반 아로마 마사지 뿐 아니라 스웨덴 황실마사지로 알려진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손님들의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타이마사지와 함께 세계 3대 마사지 중 하나로 꼽히며 가압의 방식이 아닌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 혈액, 림프의 순환 작용과 소화기능 강화 및 스트레스 해소에도 탁월하다.

아울러 일반 마사지에 비해 보다 빠르게 피로회복의 효능을 느낄 수 있는데, 한숍 마사지에서는 대구에서 가장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마사지 관리사가 상주해 있어 보다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다고 한다.

해당 업체는 총 16개의 프라이빗한 넓은 룸과 여유로운 주차장 까지 완비하고 있어, 커플 뿐 아니라, 친구, 직장동료, 각종 모임장소로도 추천되고 있다.

한편 해당 업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 및 상담 예약에 관한 사항은 대구 수성구 ‘한숍 타이&스웨디시 마사지’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