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무더운 여름밤에도 꿀잠을 선사하는 씰리, 템퍼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아울렛 코지슬립

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수면장애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수면장애로 고통받는 환자는 최근 5년 동안 60%나 증가했다. 열대야로 인해 일시적으로 발생했던 수면장애가 여름이 끝난 이후에도 지속된다면 불면증으로 발전해 우리의 건강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미치게 된다.

열대야에도 잘 자기위해서는 쾌적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소재와 기술이 적용된 수면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시원한 수면을 선사하는 기능성 매트리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아울렛 코지슬립에서는 열대야를 극복하기 위한 기능성 미국 수입매트리스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코지슬립에서 만날 수 있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통기성이 뛰어난 텐셀커버와 몸의 열 낮춰주는 쿨링 소재의 젤 메모리폼, 여름철 체온을 시원하게 유지시켜주는 천연 양모 등의 기능성 소재들로 만들어졌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에서 판매되고 있는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슬립잉크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중에 있으며 모든 제품에 미국과 동일한 10년의 보증기간으로 AS를 보장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또한 코지슬립에서는 씰리, 템퍼 등 미국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과 파운데이션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높이 뿐만아니라 소재와 디자인까지 맞춤제작이 가능한 원스톱 쇼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체험이 가장 중요한 매트리스인 만큼 코지슬립 용인 분당점과 남양주 하남점과 이번에 오픈한 경북 대구점의 쇼룸에는 각각 수면전문가가 상시 배치되어 고객의 수면습관, 수면자세, 체형, 건강을 고려하여 개인에 딱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중이므로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다.

한편 코지슬립에서는 현재, 무더운 여름밤에도 꿀잠을 선사하는 수입매트리스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지슬립이 진행하는 수입매트리스 1+1 프로모션은 수입매트리스 구입시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파격 행사이며 이 밖에도 전시품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어서 소비자들의 문의전화와 방문이 끊이지 않고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코지슬립 용인 분당점과 남양주 하남점, 경북 대구점으로 전화문의시 더욱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