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17년도 후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모임이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전주시 효자동에 위치한 초밥 맛집 ‘스시다미’는 전주시 연말모임 장소로 손꼽히고 있는데 강남에서 수제초밥 실력이 뛰어난 주방장을 직접 초빙하여 질 좋은 초밥을 제공한다.

스시다미 관계자는 “무한리필 초밥이라고 하면 질 낮고 값싼 이유가 있다는 선입견을 가지는 경우가 많은데, 그 선입견을 깨기 위해서 항상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중앙 홀에서 직접 수제초밥 제조과정을 고객들이 볼 수 있도록 하여 보는 재미도 함께 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스시다미는 소고기 초밥, 생새우 초밥, 묵은지 초밥, 간장새우 초밥, 연어 초밥, 타코와사비 등 다양한 초밥을 선보이고 있으며, 소고기 초밥은 토치로 직접 구워서 제공하기에 풍부한 불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VIP룸을 운영하여 일식코스를 즐길 수 있고 샐러드, 죽, 우동, 새우장, 해초류, 화로구이, 생선머리구이, 모듬회, 초밥, 튀김, 과일, 매생이국 등을 맛볼 수 있으며 연말 모임코스로 많이 이용되어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주류는 소주, 맥주, 사케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덕분에 한옥마을 여행코스로도 제격인데, 연인들이 자주 오는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이용되며 포장도 가능하다.

이 업체는 TV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밤도깨비, 수요미식회 같은 맛집여행 프로그램들이 성황리에 방영중인 가운데 기대되는 수제초밥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