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선보여...25~27일 올리브영 '골드 올리브' 회원 대상 '응급키트' 선착순 증정

아이소이 응급토닉 한정기획세트 / 아이소이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대표 이진민)가 응급토닉의 ‘겟잇뷰티 뷰라벨’ 2년연속 지성토너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소이에 따르면 이번 ‘응급토닉 한정기획세트’는 피부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특별 구성으로, 응급토닉(90mL) 본품 외에도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응급마스크(5000원 상당 정품) 및 화장솜이 포함됐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8월 세일 기간 동안 약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는 또한 이달 25~27일 올리브영 매장에 방문하는 올리브영 ‘골드 올리브’ 회원들 대상 ‘피부 고민을 응급 진압한다’는 취지를 담은 구급함 디자인의 ‘응급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응급키트는 휴가철 피서지에서 생길 수 있는 피부고민을 빠르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휴대용 키트다. 응급토닉(8mL), 응급스팟 2회분으로 구성돼 응급라인 대표 제품들을 두루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이번 행사 메인 제품인 응급토닉에 대해 “‘응급라인’으로 불리는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라인’의 베스트 셀러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토너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 “병풀과 어성초 추출물 등 동서양 식물유래성분이 트러블을 빠르게 케어하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고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 응급토닉은 소비자 후기 및 피부 반응 테스트를 바탕으로 부문별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겟잇뷰티 뷰라벨’을 2년 연속 수상함으로써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응급토닉을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