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제공하는 오션뷰가 아름다운 부산송정펜션 ‘바다애펜션’ 눈길

무더운 여름,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찾는다면 부산이 제격이다. 다양한 먹거리와 드넓은 바다를 품은 부산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누구나 즐겨 찾는 여행지로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특히 편안한 공간에서 부산 바다를 한눈에 보고 싶다면 오션뷰 펜션 ‘바다애펜션’을 빼놓을 수 없다.

해운대펜션 ‘바다애펜션’은 2층 객실에서 넓게 펼쳐진 바다와 영흥대교를 감상할 수 있다. 펜션 내부는 아늑하게 꾸며져 편안한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며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가 지원된다. 1층에서는 가족끼리, 친구끼리 단체로 즐길 수 있는 넓은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이색 풍경과 함께 부산의 푸른 바다를 느끼고 싶다면 바다애펜션 자전거를 이용하면 된다. 바다애펜션에서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즐길 수 있는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 주고 있다. 또 펜션 인근에서는 방파제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영흥대교 밑에선 바다배 낚시 업체가 있어서 종일 배낚시 및 시간 낚시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바다를 사랑하고 새로운 인연을 소중히 하는 바다애펜션에서는 하루의 쉼표 같은 휴식을 선사해 드린다. 작지만 아늑한 바다애펜션은 키 큰 소나무 숲과 넓고 푸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곳으로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린다. 앞으로도 여행의 낭만이 살아 숨쉬는 공간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다애펜션 주변에는 야간에 수평선 너머로 한 폭의 그림을 이루는 십리포 해수욕장과 가족을 동반한 관광객과 직장 단위의 피서객들이 즐겨 찾는 장경리 해수욕장이 위치했다. 또 해안 경관이 수려하고 노송지대가 자리한 영흥도와 10가지 에너지 관련 테마로 구성된 전시장과 야외 공연장이 있는 에너지파크 등이 있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바다애펜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