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렛츠슬림(Let's Slim)’의 제품 18개가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었다.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이 중소기업의 유통 판매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 중인 유통 브랜드 인증사업이다.

유통 및 제조전문가로 선정위원단이 구성돼 있으며, 서울산업진흥원의 공신력과 선정위원단의 전문성을 결합해 우수상품을 선정한다.

렛츠슬림은 주식회사 감성텍스의 스타킹, 레깅스 전문 브랜드로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검증기준을 통과한 기능성(보온, 항균소취, 몸매보정, 자외선차단 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단계적 압박 설계를 통해 편안한 착압으로 슬림한 다리라인과 힙업, 복부착압을 구현하며 더욱 아름다운 몸매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렛츠슬림 관계자는 “‘2017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패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에 선정돼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기능, 패션, 품질을 향상하는 데에 주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렛츠슬림의 착압스타킹과 기모레깅스는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과 인터넷 쇼핑몰 및 올리브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