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생리대로 알려진 오드리선이 오는 14일까지 3일간 네이버 공식 몰을 통해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의 사전예약 구매를 진행한다.

닉네임 Grim_B(그림비)로 활동하고 있는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와 콜라보한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총 4가지 패키지로 기획,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한 달 동안 평균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양의 ‘한 달 세트’, 세 달 동안 평균적으로 사용 가능한 양의 ‘세 달 세트’, 여행 시 필요한 미니 청결제와 순면 화장솜 구성의 ‘여행 세트’, 그리고 피부 트러블 케어 패치가 포함된 ‘스페셜 케어 세트’로 구성되었다.

특히 각각의 구성 세트에는 오드리선 X 그림비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 굿즈가 포함돼 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한정 굿즈는 총 3종으로 생리대와 화장품을 같이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 다량의 생리대를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는 더스트백, 어디에나 코디 가능한 에코백 등이 있으며 세트 구성에 따라 다른 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에 관련된 상세 내용은 네이버 쇼핑 ‘오드리선’ 스토어팜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