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의 기온을 맴도는 겨울철, 건조함에 따른 호흡기 질환과 피부가려움증이 유행하는 계절이다.

지난달 겔망사의 음이온이 코드명 록키스톤이라는 것이 밝혀져 후발 해외 유명 게르마늄 주얼리 회사들이 고급음이온의 수급을 위해 록키산맥을 샅샅이 뒤졌다는 후문이 있다.

이 가운데 겔망코리아에서 겔망사의 하이엔드 라인업 베를린 수트(SUIT)를 국내 정식 출시하였다. 겔망 게르마늄팔찌는 엔트리쉽-미드쉽-하이엔드쉽 3가지로 나뉘는데 이번 출시된 모델은 엘리제 컬렉션과 더불어 가장 강력한 기능을 자랑하는 베를린 수트(SUIT)이다.

하이엔드쉽 세트 구성인 엘리제와 베를린 수트 정품은 겔망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밖의 가품에 대해서 유의해야 한다.

베를린 수트는 해외 유명배우 조지 클루니를 연상케하는 클래식한 멋을 발산한다. 의사, 변호사, 회계사, 변리사와 같은 전문직 남성들은 물론이며 고급스러우면서도 포멀한 품격을 찾는 남성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겔망수소수생성기도 정식 출시되었는데 겨울철에는 수시로 섭취해주는 것이 좋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빨리 구입하는 것이 좋다.

게르마늄팔찌와 수소수생성기 모두 한철쓰고 버리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한번 물건을 살 때 제대로 된 제품을 찾는 것이 현명한 소비자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