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경제
[공감신문 생생현장] 13일 서울 소공동 더 플라자호텔서 ‘씰리침대 미디어 간담회’ 열려씰리침대 “플랙스 시리즈, 세계 최초로 전동침대에 최적화된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씰리침대 미디어 간담회’ / 김대환 기자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13일 서울 소공동 더 플라자호텔 오키드홀에서 ‘씰리침대 미디어 간담회’가 열렸다.

씰리침대는 이날 간담회에서는 창립 138주년을 맞이해 세계 최초로 전동침대에 최적화된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플랙스 시리즈’를 공개했다.

‘플랙스 시리즈’는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세계 최초의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라고 씰리침대 관계자는 설명했다.

현재 대부분의 전동침대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혹은 라텍스 재질로 만들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하게 되면 각도를 조절하다 스프링이 포개지면서 표면이 고르지 않게 접히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씰리침대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전동침대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의 지지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플렉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씰리침대에 따르면 ‘플렉스 시리즈’는 씰리침대만의 특화된 엣지 기술인 ‘플렉스케이스’를 적용했다. ‘플렉스케이스’는 씰리에서만 볼 수 있는 최첨단 기술력으로 굽어지는 부분에서도 스프링 매트리스의 탄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불편함 없이 전동침대로의 호환이 가능하다.

’플랙스 시리즈‘는 진보된 정형외과적 기술인 강력한 티타늄 ‘센스 앤 리스폰드’ 스프링을 전동침대에서도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센스 앤 리스폰드’는 씰리침대의 138년 역사의 기술력과 정형외과적 설계로 신체 유형이나 수면 자세에 관계 없이 사용자 몸에 딱 맞는 각도로 척추를 바르게 지지해 최적의 수면 시스템을 제공한다.

씰리침대는 고유의 혁신 기술력이 녹아든 ‘플랙스 시리즈’가 수면 공간 그 이상의 휴식을 선사해 다가올 전동침대 시대에 기준점을 제시하는 매트리스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종호 씰리코리아 대표는 “‘플렉스 시리즈’는 스프링 매트리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통기성 및 지지력이 뛰어난 편안한 수면을 제공할 뿐 아니라 침대 위에서 다양한 일상들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크게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리빙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