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의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운영되고 있는 루모스침대 일산본점은 금년 한 해 이용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물류창고 개방 수준의 파격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파격할인행사는 일부 모델에 한정되었던 기존의 최저가 라인업 이벤트를 모든 제품에 적용하면서 전 품목 최저가보상제에 추가 5% 할인을 적용해 판매하는 내용이다.

이는 기존의 할인대비 할인율이나 적용 제품군 규모가 루모스침대 사상 초유이기에 업체 측은 많은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주요 품목으로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인지도가 높은 템퍼페딕의 경우 크게 클라우드, 컨투어, 플렉스, 프리마로 분류되며, 국내에서는 부드러운 강도의 제품이 주를 이루는 클라우드라인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최근에는 템퍼페딕의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라인으로 다이나믹 코일을 내장해 스프링매트리스의 느낌까지 살린 플렉스 모델을 찾는 고객도 늘고 있는 추세다.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씰리와 썰타매트리스도 최근 리뉴얼된 라인을 선보이며 인기도를 높이고 있고, 탈라렉스 라텍스에 공기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진드기나 세균번식을 억제하는 에어폼 기술을 선보였다.

또한 수면 중 변화되는 신체온도를 조절해주는 쿨젤 기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제품의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에 적용하고 있는 굿드림매트리스도 혼수침대를 찾는 예비신혼부부들이 주로 찾고 있다.

특히 호텔침대로 잘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 명품 미국침대 또한 수요가 늘고 있어 루모스침대 매장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루모스침대 일산본점 관계자는 “금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질 좋은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공급하기를 희망한다"며 “제한된 기간 동안의 행사이니만큼 빠른 방문을 추천 한다”고 전했다.

이번 파격할인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루모스침대 일산본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