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소재 ‘스카이 랜드 사우나’는 사우나 내부에 전문 마사지샵 오픈한 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스카이랜드 사우나’측은 사우나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신, 등, 어깨, 목 통증관리부터 발마사지까지 다채로운 관리 코스를 기존 가격에서 10%~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는 입장이다.

아울러 해당 업체에서는 10년 이상의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 관리사들이 상주해 수기 관리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골프를 좋아하는 손님이나 스트레스, 만성 피로로 고생하시는 분, 가정주부들이 주 고객 층.”이라며 “근육통증과 허리통증, 어깨 결림이나 허리디스크, 목 디스크 예방 등 통증관리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해당 업체의 마사지 코스는 크게 건식 스포츠 마사지, 습식 아로마 경락 마사지로 구분되고 있다.

우선 아로마 마사지의 경우 천연재료로 제조된 오일을 사용해 알레르기와 피부 자극 부담을 줄여 매끈한 피부 결로 관리 해주고 전신부터, 하체 경락마사지까지 다양한 신체 부위에 적용할 수 있다.

또 스포츠 마사지의 경우도  개인별 통증과 피로회복이 필요한 부위에 따라 전신, 전신 후면, 발마사지, 등과 어깨, 목 라인 정리 코스 등 다양한 관리 코스를 구성해 고객의 선택의 폭은 넓히고, 고객 한 사람의 개인적 증상에 따른 1:1 맞춤형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스카이랜드 사우나’는 쾌적한 시설과 편안한 분위기로 영종도 하늘도시 인근 주민들은 물론 커플 추천 데이트코스와 가족 모임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업체 측은 “기존 고객들의 추천으로 내방하는 신규고객이 많은 만큼 피로회복과 힐링을 위한 모범업소가 될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으며,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음을 덧붙였다.

이러한 회원 등록 문의, 업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인천 중구 중산동에 위치한 ‘스카이랜드 사우나’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