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 출신의 20대 여성 CEO가 운영하는 성인용품 매장 ‘이대다놀자(대표 장미영)’가 성인 관련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연말연시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으며 새로운 상품들을 대거 입고하고, 전품목에 대한 일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 신촌 및 홍대성인용품 전문 할인매장이자 성인용품 창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이대다놀자는 최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신상품 및 우머나이저, 플라밍고, 텐가, 아스트로글라이드, 일본명품 남성기구 등의 전통적인 성인용품 인기상품들을 다량 입고했다.

일부 제품 아닌 매장 내 진열 및 판매되는 전제품에 대해 온라인 평균가 대비 20% 할인하는 할인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대다놀자의 이번 용품 할인은 일반적인 재고처리를 위한 할인이 아닌, 신규 입고상품부터 판매량이 높은 인기상품까지 아우르는 전품목 할인인 만큼 크리스마스 시즌에 성인용품을 찾는 신촌, 홍대, 이대를 찾는 커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매장 리모델링을 하며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함께 조성한 전용관의 경우 이색데이트를 찾는 연인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요소로 꼽히며 용품의 저변을 확대하는데 좋은 계기가 되고 있다.

이대다놀자는 여기에 소자본으로 가성비 좋은 온·오프라인 성인용품 매장 창업지원 및 도매 상담도 해주고 있으며, 금번 신규 입고상품 및 할인과 같은 운영상의 노하우도 그대로 전사한다.

장미영 대표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용품 판매량이 크게 늘어나는 시기이므로 그만큼 금번 전제품 할인 이벤트는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기획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대다놀자의 금번 전제품 20% 할인은 오는 31일(일)까지 진행되며, 성인용품 온 오프라인 매장 창업지원 컨설팅은 이대역 인근의 이대다놀자 매장을 방문하거나 인터넷에서 ‘다놀자창업카페’ 검색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