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 소재 카페 ‘카페옴니’는 대표가 직접 선별한 신선한 블랜딩 원두로 만든 질 좋은 커피는 물론 다채로운 베이커리까지 제공해, 인근 주민들은 물론 추천을 받고 찾아온 양평 나들이객들에게 꼭 한번 가볼만한 브런치 카페, 디저트 카페, 필수 데이트 코스로 꼽히고 있다.

카페옴니의 베이커리는 조리학을 전공하고 제빵사 자격을 갖춘 대표가 매일 아침마다 직접 구워 낸 베이커리로 일반 빵집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메뉴들은 모두 프랑스, 덴마크 생지를 공수해 제조한 빵들로 특유의 식감과 풍미를 한층 살려주고 있다.

베이커리 뿐 아니라 해당 업체는 카페의 모든 메뉴에 남다른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커피의 기본이 되는 원두는 대표가 직접 선별한 프리미엄 블랜딩 원두만을 추출해 신선하고 깊은 향을 지니고 있다.

아이스라떼 종류에도 일반 얼음대신 에스프레소큐브(얼음)가 들어가 여타 커피숍의 일반 아이스라떼 메뉴처럼 얼음이 녹으면서 싱거워 지는 맛이 아닌 좀더 오랫동안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직접 만든 플레인 요거트, 양평딸기농장에서 직접 공수한 신선한 딸기로 만든 100% 생딸기 주스, 수제청으로 제조한 생강 꿀차, 레몬차, 자몽차, 패션후르츠 등과 천연식초(3년숙성)로 만들어 건강과 미용에도 좋은 다양한 음료메뉴도 함께 즐길 수도 있다.

이처럼 베이커리, 커피, 음료 무엇 하나 정성을 빼놓지 않는 ‘카페옴니’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두물머리에 위치해 아름다운 자연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양평관광지로도 꼽히고 있다.

4계절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는 양수리 두물머리는 최근 겨울 낭만여행 장소로도 각광받는 곳으로 많은 관광객들로 하여금 “일상의 피로를 다 날려버릴 만큼의 여유로운 자연경관”이란 평을 듣기도 한다.

업체의 대표 홍주혜씨는 “우리 카페에 찾아온 손님들이 모두 편안하고 행복한 휴식의 시간을 보내고 돌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맛과 서비스로 양평의 대표 카페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 업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소재 ‘카페옴니’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