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크리스마스에 사랑이 올까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무료 맞선권, 호텔 식사권 등의 경품을 지급받게 된다.

‘크리스마스에 사랑이 올까요’ 이벤트는 외로움이 평소보다 짙어지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다 따뜻하게 보내고 싶은 싱글남녀를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4일(월)부터 오는 12월 26일(화)까지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만 27세 이상의 대졸자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해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단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의 신뢰도 확보를 위한 신원확인과 커플매니저 상담을 마쳐야 경품 지급 대상이 된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크리스마스에 사랑이 올까요’ 이벤트 당첨자는 해당 결혼정보업체의 파티&맞선권(3명), 신라호텔 식사권(5명/1인2매),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명) 중 한가지를 선물 받게 될 예정이다.

파티&맞선권에 당첨된 사람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커플 매칭 시스템에 기반한 무료 맞선의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의 의견 또한 최대한 수용하는 방향으로 만남이 이뤄질 계획이다.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 널리 알려진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NCS를 바탕으로 고안된 직무능력 특화 교육을 통해 커플매니저를 양성함으로써 커플 매칭률과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아울러 결혼정보회사가입비, 후기 바로알기 캠페인 및 공정거래위원회 약관 준수 등을 통해 건전한 결혼정보시장 문화를 조성하고자 힘쓰는 중이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 사랑이 올까요는 진지하게 솔로탈출을 꿈꾸는 이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라며 “해당 이벤트 외에 명품재혼 무료맞선, 결혼정보회사추천 회원 이벤트, Secret Christmas PRIVATE Party 등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니 해당 업체 사이트에 방문해보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