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마곡동은 도시개발이 한창이며, 발산역 인근은 NC백화점과 이대서울병원, 각종 웨딩컨벤션이 위치하고 있어 강서구에서 인파가 몰리는 지역으로 손꼽힌다.

이 인근에는 여러 맛집들이 자리잡고 있는데, 이 중 마곡 발산역 맛집 ‘해물과 차돌박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데이트나 지인과의 모임이 많은 이 지역 특성상 분위기 좋고 깔끔한 맛집을 찾는 이들이 많아 인테리어에 더욱 신경 썼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해물과 차돌박이’는 메뉴가 나오기 전 깻잎, 김치, 명이나물 등 여러 반찬이 먼저 준비되며, 고급스러운 식사시간을 위해 놋그릇으로 세팅된다.

메뉴구성은 구이류 차돌관자구이, 차돌박이 모듬해물구이, 모듬해물 차돌 불고기 등이 있으며, 단품으로는 해산물 모듬, 회 모듬, 해산물과 회 모듬, 해산물버터구이 등이 있다.

인근에는 병원, 컨벤션, 은행 등이 많아 점심시간 직장인들을 위해 차돌박이 비빔밥 등 점심메뉴까지 선보이고 있다.

대표메뉴인 모듬해물 차돌불고기는 질 좋은 차돌박이와 키조개관자, 전복 내장이 제공되는데, 차돌박이와 키조개 관자를 살짝 익혀 참기름에 찍어 먹거나 명이나물이나 깻잎에 싸 먹기 좋다.

마곡 맛집 해물과 차돌박이 관계자는 “오직 맛으로만 승부하기 위해 신선하고 질 좋은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메뉴구성이 고급이기 때문에 식사분위기 또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자 인테리어에 더욱 신경 썼다”고 전했다.

맛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 고급 인테리어로 더욱 멋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해물과 차돌박이’는 매일 오전11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

맛집을 찾기 위해서는 메뉴구성과 인테리어, 온라인 후기 등을 꼼꼼히 살펴본 후 방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