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에버비키니, 19일 GS홈쇼핑에서 파격적인 구성의 몸매관리음료 '빠질라카노' 특가로 선봬

인기 걸그룹 마마무의 몸매 관리 잇템으로 많은 다이어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버비키니의 ‘빠질라카노’가 오늘 오후 2시4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날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는 빠질라카노의 상품 구성은 12주분의 6박스와 24주분의 12박스며,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본격적인 노출의 계절 여름을 위해 몸매관리를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커피맛 몸매관리 음료 ‘빠질라카노’는 원하는 시간대에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알약 형태가 아닌 마시는 형태의 몸매관리 보조제로 알약을 삼키기 어려웠던 사람들에게 선호도가 높으며, 체중 유지 및 관리를 하면서도 커피분말로 커피향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인기가 있다.

이에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그동안 홈쇼핑 및 온라인몰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왔던 화사의 ‘빠질라카노’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더욱 인기가 높아졌다.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이번 방송을 준비하게 됐어 기쁘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GS홈쇼핑 공식몰 또는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