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관리 효과뿐만 아니라 간편한 섭취, 먹기 좋은 맛으로 인기몰이를 한 ‘빠질라카노’가 19일 오후 캐시슬라이드이벤트와 홈쇼핑으로 연일 뜨겁다.

에버비키니의 ‘빠질라카노’가 진행하는 두 가지 캐시슬라이드 퀴즈는 1. ‘화사의 몸매관리 음료는? ㅃㅈㄹㅋㄴ’2. ‘콜비는? ㅋㄹㄹㅃㄹ와 비울래를 합친 말’이다. 네이버에 ‘에버비키니 다이어트’를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빠질라카노’는 캐시슬라이드 퀴즈 이벤트와 더불어 19일 오후 2시4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났으며, 이번 구성은 빠질라카노의 이번 홈쇼핑 구성은 12주분 6박스, 24주분 12박스로, 정상가에서 파격 할인된 가격이다.

빠질라카노는 공식 모델인 화사뿐만 아니라 래퍼 키썸, 레인보우 조현영 등 많은 연예인들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공개되며 꾸준한 ‘몸매관리 인기템’으로 자리잡아 왔다. 빠질라카노에 함유된 수용성 가르시니아(HCA) 덕분에 체지방을 줄일 수 있으며, 찬물에 잘 녹는 음료 형태이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이외에도 빠질라카노는 체지방을 줄이는 것은 물론 비타민B1과 판토텐산으로 건강까지 더한다. 맛 또한 바리스타의 까다로운 미각으로 선별해 향기로운 커피향을 즐길 수 있다.

빠질라카노의 캐시슬라이드 이벤트와 구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