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태양광 전문기업 ㈜명우이에스, 건물형 100kW급 태양광발전소 “9900만원 원가 시공” 눈길

신재생공급인증서(REC)가격이 급감한 가운데 태양광 전문기업 ‘㈜명우이에스’가 100kW급 태양광 발전소를 9900만원에 원가에 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명우이에스 조성범 대표는 “최근 태양광발전 사업이 과도한 시공 단가로 인하여 피해 발생이 늘어나는 가운데 매우 안타까워하며 현실에 맞는 시공단가로 시장환경을 개선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며 “이번 원가 시공으로 건물형 100KW급 태양광 설치 시 월 수익 200만원(vat별도) 정도로 은행 투자대비 이율 20%의 수익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더불어 “태양광발전사업은 안정적인 수익률 보장을 위해 신뢰 있는 기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사기 등의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반드시 태양광 분양, 전문 시공 업체를 통해 충분히 상담한 후 진행해야 피해를 막을 수 있다”고 말했다.

‘㈜명우이에스’는 전기공사 &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으로서 2004년 설립 이래 현재까지 전문기술 인력과 다년간의 성공적인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태양광 사업 관련 우수한 사업수행 성과를 보이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신재생에너지 사업에 앞장서며 투명하고 공정한 시공과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특허를 준비를 통해 기업의 신뢰와 믿음을 계속 높여가고 있다.

태양광발전소 설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명우이에스 홈페이지 방문 및 전화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