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하남 유에스베드 전시장 300평 규모 확장 오픈. 수입매트리스 부터 침구,소파 까지 

수입매트리스 체험전시장으로 알려진 유에스베드의 하남 전시장이 300평 규모의 대형플래그쉽으로 갖추어져 이전 오픈 되었다.

수입매트리스 매장으로는 최대 공간으로 선보이며,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등의 만족도 높은 수입매트리스를 비롯하여 합리적인 예산의 가성비 제품까지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수입매트리스 사이즈에 맞는 맞춤 프레임과 레노마홈 침구, 다양한 디자인의 기능성 소파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품목이 전시되어 눈길을 끈다.

유에스베드는 체험전시장과 함께 신뢰도 높은 서비스로도 손에 꼽힌다. 멤버십카드와 제품별 품질 보증서를 제공하여 10년 AS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배송부터 설치까지 유에스베드의 정직원으로 구성되어 안전성이 높다.

확장이전을 한 하남전시장을 비롯하여 모든 매장이 직영점으로 운영되며, 수면관련 자격증을 갖추고 상담에 특화된 전문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체계적인 물류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일산 본사에 300평 이상의 물류센터를 갖추고, 미국 본사에 100% 생산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하여 빠르게 고객에게 선보인다.

유에스베드 하남전시장은 하남미사지구에 위치하여 지리적으로 경기 동부와 서울 강남 등 수도권 대부분의 지역에서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높은 인테리어 수준과 체험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고 싶다면 유에스베드를 방문해 보자. 하남 전시장을 비롯하여 일산 파주, 평택 안성, 인천 등 직영점을 운영중이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