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크린업24 셀프빨래방, 14년간 안정적인 본사운영으로 안심할 수 있는 매장관리 시스템 구축

빨래방을 포함해 다양한 창업 아이템을 고민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어떤 브랜드, 어떤 본사를 선택하느냐는 창업 과정은 물론 창업 이후 영업까지 영향을 주는 매우 중요한 선택사항이다. 그만큼 다양한 브랜드들이 자신만의 장점을 내세워 창업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하지만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홍보자료나 영업사원의 설명보다 객관적인 자료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해당 기업의 업력이나 안정성 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셀프빨래방 창업 브랜드 중에서 크린업24는 업력과 안정성에서 단연 돋보이는 브랜드다. 2006년 1호점 오픈이래 14년간 셀프빨래방 본사로서 안정적인 운영을 선보이며 사용자와 창업자 모두에게 높은 신뢰를 구축한 브랜드로 평가 받는다.

빨래방 운영의 핵심인 세탁장비 역시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리머스 세탁기와 건조기를 사용해 하드웨어적인 안정성에서도 돋보인다. 크린업24 빨래방은 파주 제 1,2물류센터를 운영하며 세탁장비의 물류와 설치, A/S까지 통합관리를 통해 안심하고 운영할 수 있는 매장지원 종합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기술적인 지원 외에 매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지원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매장 오픈 홍보에 유용한 현수막, 배너, 전단지는 물론 온라인 지도와 네비게이션 상호 등록, 블로그 홍보,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지원을 통해 오픈 초기 빠르게 매장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크린업24 빨래방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대표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