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악기브랜드 ㈜다이나톤(대표이사:도상인)에 8월19일 옥션을 통해 디지털피아노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이나톤은 일본 및 글로벌 브랜드들이 장악하는 국내 악기 시장에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자존심을 지켜온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 1987년 국내 최초로 전자악기를 생산한 이래 30여년간 전자악기 분야를 선도하여 왔다.

이번 옥션 올킬 특가행사를 통해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베스트 모델 4종(DCP-580, SLP-150, DT2, 770PRO)을 옥션 최대 할인 가격으로 구입가능하며, 행사 구입 전고객에게 다이나톤 정품 화이트 헤드폰이 추가 증정된다. 또한 모델별로 악보집, 악보파일, 악보고정홀더 등 특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770PRO는 프리미엄 연주용 피아노로 1Gbit 고품질 샘플링 사운드와 256동시발음 사양의 DSP탑재로 뛰어난 피아노 원음을 구현한 하였으며, 연주시 미세한 마찰감과 최적의 무게감을 느낄 수 있는 해머액션건반이 내장되어 보다 섬세한 연주표현이 가능하다.

SLP-150은 어쿠스틱 피아노의 건반과 같이 저음부로 갈수록 무겁고 고음부로 갈수록 가벼워지는 88개의 그레이드 해머건반을 내장하여 실제 피아노를 연주하는 듯한 생생한 연주감을 선사하며, 피아노 연주 입문자를 위한 교육입문용 최적의 디지털피아노이다.

관계자는 “이번 8월19일(월) 단,하루동안 진행되는 옥션 올킬 행사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다이나톤과 옥션이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행사인 만큼 디지털피아노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