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중순으로 접어들면서 여름휴가를 떠나는 행렬이 지난주에이어 이번주말에도 상당히 많을것으로 보여진다. 김포공항을 찾는 행렬이 늘면서 김포공항 여행객들은 김포공항 주차대행과 관련된 주차비부담이 적지 않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비가 작년대비 소비자부담이 늘면서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를 찾는 사람들이 최근들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이러한 고객들의 소비자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주차대행과 관련된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SK주차장의 할인이벤트는 3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게 주차대행 15,000원대 무료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만 3일 이상 이용고객에 한하여 적용되며, 당일 및 72시간 이하 이용 시에는 무료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음을 확인해야한다고 관계자는 당부하였다. 

특히 SK주차장은 주차장 배상책임보험이 아닌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고객의 신뢰가 높은편이며, 상시 고객중심형 CS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SK주차장 관계자는 "여름휴가철이 지속되는 가운데, 김포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이 부쩍 늘면서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와 관련된 다양한 문의사항이 많아지고 있다. 당사는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불편함이 없도록 차량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문의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SK주차장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