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폰의달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 vs 30만 원 특가 선택폭 다양해져…

지난 9일부터 진행했던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이 마감을 하루 앞두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이 사은품 혜택과 기기값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가 혜택 등 선택 폭이 두 가지로 넓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당초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혜택으로 갤럭시노트10 공기계, 갤럭시노트10 반값할인, 12개월 요금 지원, 갤럭시 워치 액티브, 에어팟 2세대, 갤럭시버즈, 갤럭시탭S5E, 제주도 여행권, 블루투스 빔프로젝터 등 브랜드 사은품을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따라 차등 지급으로 내걸었으나 지난 10일 갤럭시노트10에 대한 반응이 고조되자 가입유형 상관없이 전부 지급 사은품으로 한 차례 강화했었다.

이어 폰의달인은 사은품을 원하는 않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기 값 할인을 통해 갤럭시노트10 30만 원대 특가 혜택도 추가하여 사은품을 원하는 소비자는 기존 혜택을, 기기 값 할인을 원하는 소비자는 특가 혜택을 선택할 수 있게끔 선택 폭을 넓혔다.

폰의달인은 “지킬 수 있는 혜택만을 내걸었다.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한 빠른 재고 수급과 1:1 전문 상담인력을 통한 발빠른 응대, 그리고 사은품 전담팀의 브랜드 사은품 구성 등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폰의달인은 회원 수 47만 명이 활동하는 네이버 카페로 지난 갤럭시노트7때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온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