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엘리트 재혼&만혼을 위한 'REMARRY SECRET PART' 진행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재혼, 만혼을 꿈꾸고 있는 엘리트 남녀를 위해 스페셜 미팅파티 ‘REMARRY SECRET PART’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바로연에서 진행하는 ‘REMARRY SECRET PART’는 재혼, 만혼을 준비하는 앨리트 남성들과 엘리트 여성회원이 함께 하는 품격 있는 만남으로 결혼을 전제하에 진지한 미팅파티로 꾸며질 예정이다.참여 대상은 엘리트 재혼 & 만혼 남녀(남녀 각 20명)이다. 참여 신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및 대표 문의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참여 확정자에게는 담당 매니저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상류층을 지향하는 바로연 결혼정보업체의 이번 미팅파티는 신뢰를 바탕으로 안전한 만남을 위해 보다 철저한 신원인증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며, 신원인증 확인을 위해 인터뷰와 전화상담이 진행될 수 있다. 인증절차를 완료한 회원만이 미팅파티에 참여가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관계자는 “평소 만남의 기회를 갖기 어려운 재혼, 만혼을 위한 자리를 준비했다”며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1:1 매칭과는 다른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만큼 부담 없이 재혼과 만혼을 원하는 많은 싱글들이 참여해 좋은 인연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직 남성들과 매력적인 엘리트 여성들이 함께 하는 스페셜 미팅파티 ‘PRIVATE SOCIAL PARTY’를 진행하는 중이다.

또한 바로연은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수원, 대전, 광주결혼정보업체, 대구, 부산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용하고 있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팅파티 참여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