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바디픽셀, 초경량·초간편 마사지기계 ‘머슬건’ 론칭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바디픽셀이 초경량, 초간편 마사지기계 머슬건을 론칭했다.

바디픽셀 머슬건은 최첨단 무선 진동 마사지건이다. 분당 3300(RPM)회 진동으로 빠른 근육통 해소에 도움을 준다. 특히 근육통증 및 경직감소는 물론 가동 범위 증가, 순환 및 혈류개선 등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다.

머슬건 사용 부위는 어깨와 팔, 허벅지와 종아리 등으로 다양하다. 최대 20단계의 강도조절이 가능,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 적절한 강도로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다. 터치센서를 이용한 간편한 조작법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까지 지닌다.

가벼운 무게와 충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사용도 가능하다. 초경량, 초간편 마사지기계로서 헬스장이나 장시간 운전 후 휴게소에서도, 집에서 TV를 보면서도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픽셀 머슬건의 충전시간은 2~3시간 정도이며, 한 번 충전으로 3~4시간 사용 가능하다.

바디픽셀 머슬건은 사용법이 간단하면서도 근막이완 마사지가 가능해 높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이 덕분에 하이퍼볼트, 테라건을 잇는 마사지건으로서 명성이 높아지고 있으며 피트니스 트레이너 등 전문가들의 사용량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바디픽셀 관계자는 “바디픽셀 머슬건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기계로서 추석선물 추천 및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다가오는 추석은 바디픽셀 머슬건과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