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참존, ‘제주 첫 잎 녹차 라인’ 사전구매 시작프리미엄 제주 우전 녹차와 12종 펩타이드 함유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선사

35년간 시대를 막론하고 사랑받고 있는 국내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참존이 ‘제주 첫 잎 녹차 라인’을 최초 공개한다.


‘제주 첫 잎 녹차 라인’은 기초의 명가 참존이 ‘모녀가 함께 쓰는 프리미엄 자연주의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췄으며 특히 여러 세트를 구입해 엄마와 딸이 나눠 쓰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종류별 2가지 구성으로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이른 봄 4월 가장 먼저 채취한 100% 유기농 프리미엄 제주 우전 녹차를 냉침법을 통해 48시간 신선하게 추출하고 동굴 숙성한 제주우전녹차추출물과 청정 지역 제주의 자생 식물로만 구성된 제주식물콤플렉스(제주조릿대추출물, 동백꽃추출물, 백년초열매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함유로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도와 준다.


또한 12종의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탄력감을 선사하며, 참존 첫 잎 녹차 스킨, 로션,녹차 크림의 피부 항노화 임상을 완료했다. (눈가주름, 안면 리프팅, 피부 수분 함유량, 피부 탄력, 피부 치밀도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성인 여성 23명 대상)


‘제주 첫 잎 녹차 5종’은 올바른 순서로 기초화장품을 바름으로써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용기에 1에서 5까지 숫자를 기재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참존 마케팅팀은 “제주 첫 잎 녹차 라인은 덥고 습한 날씨로 자극 받는 피부에 꼭 필요한 기초 화장품으로 일반 녹차가 아닌 귀한 프리미엄 우전 녹차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싱그러운 에너지를 선사한다”며 “이번 런칭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8월 말 첫 공개될 ‘제주 첫 잎 녹차 라인’은 현재 온라인몰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