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편한잠 ‘가시나베개’, 간편한 다리마사지로 하지불안증후군 예방에 도움

한 자세로 오래 앉아있거나 서있을 경우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다리부종, 하지정맥류 등이 발생할 우려가 있다. 다리부종을 제때 풀어주지 않고 방치할 경우 통증, 하지불안증후군 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다리마사지기나 다리베개를 이용해 다리부종을 제거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 중 다리베개는 단순히 다리를 올려두는 것만으로도 최상의 각도와 마사지 기능을 선사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다리마사지, 하지불안증후군 예방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제품마다 성능이나 품질, 가격대, 내구성 등이 천차만별이므로 여러 가지 요소를 꼼꼼히 확인한 후 골라야 한다.

이처럼 다리베개, 다리마사지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침구 전문 브랜드 편한잠에서 판매 중인 다리베개 ‘가시나베개’가 편리성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편한잠 가시나베개는 인체 특성을 고려해 3D 인체설계로 제작되었다. 허벅지부터 무릎 안쪽, 종아리, 아킬레스건, 뒤꿈치까지 하체를 모두 받쳐줘 안정적이며 태중 태아의 자세인 무릎이 살짝 굽혀지는 각도, 45°-15°-25°로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일반 다리베개와 달리 베개 내부에 반원모양의 전기마사지 볼 2개가 매립돼 있어 효율적인 다리마사지가 가능하다. 분당 100~150회 펌프식 안마로 뭉친 근육 해소에 도움을 주며 4단계 파워와 6단계 리듬 조절로 취향에 맞는 조절이 용이하다. 또한 넉넉한 사이즈로 목, 어깨, 허리, 복부, 하체 등 여러 부위에 활용 가능하다.

다리베개 가시나베개는 리모컨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전원 유무, 리듬 단계, 강약 단계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탄성과 적당한 무게로 사용 시 부담이 없으며 상황에 따라 스트레칭, 독서, PC 사용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제품에 사용된 모든 재료 및 부속품은 국가공인인증처에서 까다로운 인증을 거쳐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실제 테스트를 통해 국립전파연구소 적합성 합격, PUF-VOCs 시험성적서, 중금속 및 무독성 인증, 전자파 인증 등 각종 안전 인증서를 부여 받아 사용 중 안전사고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편한잠 관계자는 “다리부종을 제때 풀어주지 않으면 악화돼 다리 통증, 하지불안증후군 등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다리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좋다”며, “다리베개 가시나베개는 단순히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마사지가 가능해 다리부종 제거, 하지불안증후군 예방 등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편한잠에서는 한정수량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단 100명에 한해 베이직 타입을 47%, 마사지 타입을 51%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기간 한정 이벤트로 구매 시 약 1만원 상당의 종아리 압박스타킹을 무료 증정하고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추가 지급하며 1년 무상A/S를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