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경록, 역대 최대 출제위원 제작 '공인중개사 족집게 교재, 인강' 화제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족집게 교재, 인강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교재, 인강은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했다. 이에 뛰어난 전문성을 갖춰 수험생들 사이에서 신뢰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교육콘텐츠로 꼽히며,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해 고효율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천된다.

반복학습에 특화돼 있다는 것도 본 교재와 인강의 특징이다. 핵심적인 내용만 담아 학습량이 최소화된 족집게 교재, 인강이므로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전략 중 하나인 반복학습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하는 게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교재는 역대 최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집필, 감수해 권위 있는 정통 교재로 평가받고 있으며, 상세한 해설과 삽화가 있어 학습 시 노트필기가 불필요하다. 인강은 수험자의 시험일정에 맞춘 정통 족집게식 강의로, 기본서의 내용을 화면에 노출시켜 반복적으로 학습하도록 유도한다.

현재 8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위와 같은 공인중개사 족집게 교재, 인강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제한 없이 풀며 실력을 기를 수 있는 IT 학습센터, 언제 어디서나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를 할 수 있는 멀티강좌와 교재 E북도 지원받는다.

한편 설립 62주년을 맞이한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전문 부동산 교육기관이다. 현재 공인중개사 패키지 수강생에게 공인중개사의 전문성 제고와 업무범위 확대에 유용한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