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스트롱홀드, 세계 최초 3가지 열원 방식 혁신적 로스팅 솔루션 ‘X’모델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 선보여

국내 혁신 기술로 글로벌 로스팅 시장에서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대표 우종욱)는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 또 하나의 혁신적인 로스팅 솔루션 ‘S7 PRO X’, ‘S9 X’를 선보인다. 세계 최초 3가지 열원 방식을 도입해 섬세한 열조절이 만들어내는 최고 품질의 다양하고 풍부한 맛의 스펙트럼을 구현할 수 있다.

빠른 예열 시간, 균일한 열원 전달로 사랑받아 온 스트롱홀드는 ‘S7 PRO X’와 ‘S9 X’에서는 세계 최초로 전도열, 대류열, 복사열, 3가지 열원을 모두 적용해 보다 섬세한 열원 컨트롤을 기반으로 로스터리 최적의 로스팅 프로파일을 찾아낼 수 있도록 가장 진보된 기술을 보여준다. 특히 기존에 없던 원두의 온도를 직접 센싱하는 적외선 센서는 과학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차원의 로스팅과 높은 재현 완성도를 구현하고자 한 스트롱홀드만의 기술이다.

또한, 로스팅 프로파일을 보여주는 스트롱홀드만의 차별화된 기술은 스트롱홀드 스퀘어를 통해 내 프로파일을 공유하고, 다른 유저들의 프로파일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파일 공유 플랫폼이다. 전 세계 유저들이 공유한 로스팅 프로파일을 내 머신에서 참조하고 또 재현해 볼 수 있다.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는 2010년 법인 설립 후, 2015-2018년에는 WCRC(월드커피로스팅챔피언십) 4년 연속 공식 샘플 로스터 선정 및 2017년 KCRC(한국커피로스팅챔피언십)공식 스폰서와 2019 마스터 오브 로스터의 공식 로스터기로 선정되어 해외 및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2018년 11월, ‘S7 PRO X’, ‘S9 X’ 모델을 론칭하여 커피 전문가들의 호평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S7 PRO X 와 S9 X 는 2019 카페엔베이커리페어에서 만나볼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