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까지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 미리 주문 구매자 대상으로 30% 적립금 증정

NS홈쇼핑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NS홈쇼핑이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센스’를 방송 전 구매하면 30%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NS홈쇼핑이 추석 선물 구성으로 선보이는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센스’의 첫 방송을 앞두고 8월 14일부터 8월 30일까지 미리 주문하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30%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NS홈쇼핑에서 8월 30일 12시 40분에 방송하는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센스’는 추석선물 구성으로 3박스 (1박스당 30포, 1포당 10ml) 기본 구성이며 소분하여 선물할 수 있도록 쇼핑백 3장을 추가로 준다. 가격은 19만7000원으로 일시불 구매 선택 시 1만원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미리 주문하면 배송 지연 걱정 없이 3일이내 (주말 휴일 제외)에 배송된다.

NS홈쇼핑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센스’ 미리 주문 시 적립금 30% 를 받는 방법은 8월 30일 까지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추석특집 30%적립금’ 배너가 표시된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센스’ 상품을 구매완료 하면 자동 응모된다. 적립금은 10월 1일 구매자의 아이디로 지급되고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단, 비회원 주문과 기업/제휴 구매자 및 취소 반품 시 적립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되고, 모바일 앱 구매 시 지급되는 7%적립금 혜택과 중복 적용 되지 않는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는 1일 1포만 섭취하면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및 항산화’ 에 도움을 주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스틱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로 휴대가 용이하고, 10ml의 액상 형태로 되어 있어 섭취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는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에 프락토올리고당, 벌꿀, 생강시럽농축액 등의 부원료를 더하여 부드러운 맛으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NS홈쇼핑 TV건강기능증진 식품팀 김진태 팀장은 “건강기능식품은 보관기간이 넉넉하게 확보되어 있어 추석선물 중에서도 미리 주문해 두었다가 선물하시는 것도 무리가 없다. NS홈쇼핑에서 선물용 쇼핑백까지 드리는 추석 선물 구성과 함께 적립금 혜택도 30%나 드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배송 걱정없이 마음 편하게 추석 선물도 미리 주문하시고 적립금 혜택도 받으시는 기분 좋은 쇼핑의 기회를 꼭 잡으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