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할 정도로 식사를 중시한다. 의식주가 아니라 식의주라고 해도 될 정도로 삼시세끼를 잘 챙겨먹는 것을 중시하는데, 그래서 여러 가지 요리 프로그램부터 맛집 소개 프로그램, 먹방 등이 발달했다.

그래서 휴가철이 되어도 꼭 바비큐파티를 할 재료를 챙겨가거나, 현지에서 판매하는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보고 온다. 또한 현지에서 유명한 맛집을 수소문해 찾아갈 정도인데, 속초맛집 유진게찜을 찾아가는 이들도 많다.

여름철 여행지를 찾아 속초를 찾는 이들은 속초해수욕장, 속초포장마차거리, 속초동명항맛집골목, 속초중앙시장먹거리, 대포항 맛집골목, 설악산, 동명항, 아바이마을 등 여러 여행코스를 두루 살펴보며 속초 가볼만한곳의 풍경을 감상하고 있다.

또한 속초 대게 맛집 유진게찜 외에도 만석닭강정, 아바이순대, 청초수물회 등 여러 가지 유명한 맛집을 두루 찾아가는 이들이 많다. 유진게찜은 대게 및 여러 갑각류와 해산물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오래 운영된 곳이라 현지 단골이 많다.

유진게찜에서는 동해바다 현지에서 바로 잡은 대게를 보관했다가 주문 즉시 요리해 제공한다. 그래서 가격과 맛, 신선도가 모두 만족스럽고 대게 중에서도 살이 많은 것만 골라서 제공하기 때문에 인근도시인 고성. 양양 더불어 전국적으로 입소문이 많이 났다.

대게찜을 주문하면 제철 스끼다시와 대게라면, 게딱지볶음밥 등 여러 가지 음식을 같이 제공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유진게찜에서는 호객행위, 바가지행위, 저울조작 등을 하지 않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다.

배달, 포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유진게찜 매장은 동명항에서 영랑동으로 이전한 상태이다. 예약문의 및 자세한 정보 확인은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