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비바스튜디오 19AW 라이더자켓 프리오더 이벤트 진행

<비바스튜디오>는 시대의 흐름에 순응하지 않는다는 회사의 창립정신 “Corporate rock and roll”이라는 슬로건 아래 2008년부터 시작되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비바스튜디오(VIVASTUDIO)가 2019 AW 시즌을 맞이하여 8.19(월) 13:00 ~ 9.2(월) 까지 기간 동안에만 라이더 프리오더 이벤트를 시작한다.


몸에 잘 맞는 실루엣을 유지하며 편안함과 동시에 캐주얼함을 잃지 않는 옷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시대의 상황 혹은 이념을 의식하지 않고 디자인의 독립성과 순수를 지니기 위해 고민하며 매 시즌 여러 브랜드, 여러 작가들과 꾸준히 협업하여 제약 없는 스타일을 보여지는 브랜드다.


VIVASTUDIO 19AW RIDER FREE ORDER EVENT

19AW 시즌 라이더 제품들은 비바스튜디오가 추구하는 미니멀 무드에 아주 적합하고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을 기반으로 편안한 느낌을 보여준다.

매년 스테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클래식 라이더, 테리라이더, 제니스 라이더, 보니 라이더, 우먼 오버사이즈와 함께 시즌 무드와 기존 스타일에서 문제점을 보안한 새로운 심플라이더, 레더CWU자켓 등 뉴쉐잎 라이더가 출시 된다.

전 시즌과 비교하여 달라진점으로는 라이더 자켓의 사이즈 스펙이 지난 시즌 대비 파격적으로 변경되었다.

핏하고 슬림 했던 기존 사이즈에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위하여 패턴에 미세한 여유분의
사이즈를 더하여 기존 보다 편하게 착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하였고 특히 다소 두껍고 하드했던 이전 가죽에 대비하여 두께를 10% 깍아낸 뒤 밀링 마감공정을 통하여 유연하게 가공하였다.

또한 내구성 좋은 가죽의 장점 뿐만 아니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평소 무겁고 불편하다는 고객분들의 리뷰를 반영하여 최대한 더 편리하고 오래 입을 수 있게 새롭게 제작되었다.

19SS 시즌이후 부터 가죽 포인트 라벨이 추가되어 탈 부착하여 착용 가능해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구매 고객의 불편사항인 사이즈의 핏감을 반영하여 제품의 사이즈를 키워 좀 더 착용감이 좋으며 디자인에 따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라이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앞서 소개해드린 라이더 제품은 라이더 프리오더 (8.19(월) 13:00 ~ 9.2(월) ) 동안에만 라이더 전 제품 15% 할인 + 티셔츠 증정(선착순 2000명), > 온라인 공홈 주문고객 1,000명, 무신사 주문 고객 1000명,우먼라이더 구매시 여성티셔츠 증정, 맨즈라이더 구매시 남성티셔츠 증정 이번 프리오더는 특별하게 여성과 남성의 라이더를 구매하는 고객이 니즈에 맞게 사이즈를 고를 수 있다.

* 라이더 전 제품 15% 할인 + 온라인(공홈/무신사)

프리오더 기간 특별 15% 할인과 함께 시즌 한정 제공하는 티셔츠를 함께 구매 고객 선착순으로 증정드리며 온라인 스토어는 자사몰, 무신사 스토어 단독으로 구매 할 수 있다.

* 프리오더 패키지(라이더 15%할인 + 한정 티셔츠

단 2주간 진행되는 프리오더 기간에만구매하시는 구매 고객님들께서 만나볼 수있으며 온라인 스토어 (공홈+무신사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