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1문 중앙에 위치해 있는 마이스터소파 매장은 뛰어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존에도 많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그런데 이번에 고양가구단지 포함 전 매장에서 주말특가로 가죽 리클라이너 소파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뿐 아니라 인기 패브릭소파도 특가 행사를 한다고 한다.

마이스터소파 는 소파전문 매장으로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등의 패브릭원단 제품들과 가죽소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뛰어난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기존에도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를 구입하러 오는 소비자들이 많았는데, 이번에 주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 운정가구단지에 많은 인원이 몰릴것으로 예상이 된다.

김포가구단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패브릭소파들은 현재 명실상부한 혼수가구 원탑으로 불리고 있다. 여러가지 기능은 물론 신혼집을 유니크하고 이쁘게 꾸며줄 수 있는 여러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는데, 무려 50가지나 되는 색상표현이 가능하다고 해 본인이 원하는 거실 인테리어를 꾸밀수가 있다. 이뿐 아니라 아이들과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입주가구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우선 친환경원단이기 때문에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물론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위생적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방수가 되기 때문에 물이나 음료수를 많이 흘리는 아이들과 함께 사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수가 있다.

특히 아쿠아클린소파는 흡수가 된것 같이 보이지만 겉에 머물고 있어 휴지나 물티슈로 닦아주기만 하면 새것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는 스크래치에 강하다. 기존 가죽소파를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서 구매하기 어려웠던게, 이빨이나 손톱으로 긁게 되면 금새 흉이지기 때문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마모테스트를 통해 반려동물의 발톱과 이빨에 내구성이 있어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서도 편하게 사용할수가 있다.

그렇기에 강릉가구단지 포함 전 매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마이스터소파 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죽소파도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 기존에 있던 저가의 가죽과는 다른 에닐린 플러스라는 최상급 소가죽을 사용하고 있다. 그렇기에 무늬를 새기는 엠보싱가공을 진행할 필요 없이 바로 원단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표피 자체에 자연스런 무늬가 있기 때문에 고급스런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고, 무늬를 새기는 과정을 진행하지 않아 가죽 자체가 두꺼워 내구성이 좋고 발색력도 좋아 한층 더 멋스럽고 모던한 소파를 구입할수가 있다.

여러가지 소파뿐 아니라 마이스터소파 매장에서는 2층에 따로 진열되어 있는 세라믹식탁, 원목가구, 수입매트리스들도 만나볼수가 있다. 혼수가구 구입을 하러 많은 소비자들이 오는 이유인데, 최상급의 원목을 사용했을 뿐 아니라 밀리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어 만족스런 쇼핑을 할 수가 있다.

한편 울산가구거리 마이스터소파 매장에서는 직접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본인이 직접 사이즈와 디자인, 원단을 선택할수가 있는데, 패브릭 원단이나 에닐린플러스 가죽중에 하나를 선택하고 1인부터 6~8인의 사이즈, 코너형, 일자형, 카우치형의 디자인을 선택하면 100% 핸드메이드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