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총 200마리 치킨 배달하는 ‘모두의마블 치킨급식’ 투표 이벤트 진행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인싸총집합 학교대항전’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251270)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모마왔어요! 인싸총집합 학교대항전(이하 학교대항전)’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띵동~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방송이다.

‘학교대항전’편에서는 ‘모두의마블’ 출시 6주년을 맞이해 모집을 통해 선발한 참가 학생과 보물섬, 싱호, 슈기 등 인기 유튜버들이 ‘모두의마블’ 퀴즈 및 다양한 미션 대결을 진행했다.

만 14세 이상 중·고등학생 이용자를 대상으로 6명의 참가 학생을 선발한 이번 ‘학교대항전’은 모집에 100대 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목동고, 삼괴고, 목포고, 송곡여고, 상동고, 해원고 총 6개 학교의 학생이 선발됐다. 학생들은 막춤, 고음, 초성 대결 등 다양한 부문에서 예상치 못한 활약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넷마블은 ‘모마TV’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참가자 총 6명 중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참가자 학교에 치킨 200마리를 선사하는 ‘모두의마블 치킨급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표에 참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치킨을 제공한다.

한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카카오톡 삡삡이 이모티콘’과 6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출시된 ‘특별 데니스 캐릭터’ 및 ‘S+ 행운아이템’을 즉시 지급하고, ‘초고속 성장코스’를 통해 4000다이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9월 3일 오후 3시까지 모마TV에 올라오는 영상만 봐도 즉시 다이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영상이 공개되는 날 당일 시청 인증 쿠폰을 인증하면 즉시 다이아를 지급한다. 누적 6회 시청 시 총 1000 다이아를 1000명에게 추첨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