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1월 ‘2018 First DOCTOR PARTY’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전했다.

‘2018 First DOCTOR PARTY’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만의 초혼 전용 행사이며, 2018년 새해를 맞아 기획된 신년맞이 파티다.

1월 ‘2018 First DOCTOR PARTY’는 오는 1월 13일(토) 오후 6시, 리버사이트 호텔에서 개최되며, 직업이 의사인 남성 회원 15명, 파티 참석을 희망하는 여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본 파티 참가 희망자는 해당 결혼정보업체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라이빗 파티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서 작성 후에는 전문 커플매니저와 간단한 인터뷰 진행과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신뢰도 확보를 위한 신원인증 절차를 완료해야 한다.

노블레스 수현의 신원인증 절차는 거짓된 신원으로 파티를 참석하는 비회원들의 참가를 방지하기 위함이다.

이 후, 최종 파티 참가가 확정된 미혼남녀에게는 개별 연락이 진행되며, 커플매니저의 전화상담을 통해 파티와 관련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닥터파티 당일, 참가자들은 파티가 시작되기 10분 전까지 입장을 완료해야 한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2018년 새 해를 맞아 첫 프라이빗 파티가 개최될 ‘2018 First DOCTOR PARTY’에 참석해 자신과 잘 맞는 아름답고 소중한 인연을 만나 설렘으로 가득한 순간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4년부터 2017년까지 4년 연속 국제비즈니스대상(IBA) 수상 이력을 갖고 있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2018 First DOCTOR PARTY’ 외에도 ‘2018 무술년 이벤트’, ‘2018 다이어리데이 이벤트’, ‘명품재혼 무료 맞선 이벤트’ 등 다채로운 파티와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 중이다.

프라이빗 파티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결혼정보회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덧붙여 해당 업체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비용 및 순위 바로알기 캠페인을 SNS와 온라인을 통해 펼치고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MOU 체결을 맺고 수익금 일부를 매월 한부모 가정 아이들에게 후원금으로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