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예민해진 피부 케어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출시
상태바
아이오페, 예민해진 피부 케어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출시
  • 유안나 기자
  • 승인 2019.08.1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단 10가지 성분으로 피부 집중 케어”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 아이오페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브랜드 아이오페는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알란토인 등 단 10가지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오페에 따르면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아이디어는 예민한 피부로 고통받는 딸을 둔 한 아빠의 고민으로부터 시작됐다.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스킨케어 연구원이 예민한 딸의 피부에 가장 자극이 적은 성분을 고민하던 중, 인공 눈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우리 몸의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등장액 ‘더마 리퀴드™(Derma Liquid™)’을 개발하게 된 것이다.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은 살균·보존제를 포함한 총 2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을 넣어,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제품에는 햇빛으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와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판테놀’ ▲거칠어진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알란토인’ 그리고 고순도의 정제된 ‘히아루론산’이 함유됐다. 

아이오페는 "생산 과정 중 단 하나의 균도 허용하지 않는 청정 환경을 만들기 위해 철저한 검증을 반복한 ‘올 클린 청정 설비’에서 제작됐다"고 밝혔다.

또 "하이포 알러지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이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습, 진정, 피부 장벽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은 오는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9월부터는 아리따움 온라인 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유안나 기자
유안나 기자|yan@gokorea.kr 독자와 공감을 나눌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유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