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 이상 수강생 대상, 학업 비용 부담 줄이고 학습 독려하는 서비스

edm아이엘츠(대표 서동성)가 아이엘츠 시험 응시료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수강생들의 고가의 아이엘츠 시험 응시료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스파르타반 2개월 이상 수강 시 아이엘츠 시험 응시료 26만원을 돌려준다.

응시료 환급을 받고 싶은 수강생은 아이엘츠 성적발표일로부터 5일 이내 필요 서류를 구비하고 안내데스크에 신청하면 된다. 응시료 환급 대상 여부 및 환급 가능 시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내데스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국문화원 선정 IELTS 공식 시험 접수처인 edm아이엘츠는 2014-2016년 3년 동안 수강생 90%가 해외대학 합격 점수인 6.0 이상을 달성하는 등 우수한 결과를 배출한 국내 대표 아이엘츠 전문 어학원으로, 매달 수강생들의 학습을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강좌를 준비하고 있다.

개인 담임제, 교차 수업, 합격관리트레이닝 등 고득점 관리시스템을 완비했으며 edm유학센터와 연계한 유학준비시스템으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지난 6월 국내 최초로 영국 현지 아이엘츠 강사진과 콜라보한 인강 서비스인 ‘edm아이엘츠인강’을 런칭하고 온라인에서도 수준 높은 아이엘츠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edm아이엘츠 서동성 대표는 “국내 1위 아이엘츠 어학원인 edm아이엘츠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면서 “수강생들이 빠른 시일 내 목표 점수를 획득하도록 모든 강사진과 직원들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내용은 edm아이엘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