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아이소이, 최대 50% 할인 ‘애프터 썸머케어’ 기획전 진행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서 진행..."여름 휴가철 손상된 피부 위한 ‘애프터바캉스 케어’ 관심 증가"
아이소이 애프터 썸머케어 기획전 / 아이소이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바캉스 후 여름철 피부고민이 생긴 고객들을 위한 ‘애프터 썸머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피부 진정 및 쿨링으로 애프터케어에 좋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각 제품 구매 시 2019년 겟잇뷰티 뷰라벨 마스크팩 부문 1위에 선정된 ‘수분탱크 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진짜 장미꽃잎을 담은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는 출시 기념 1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순하게 각질 게거 가능한 ‘파하 퍼스트 토너’ 8ml를 추가 제공한다.

아이소이에 따르면,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는 유효성분이 최고조에 이른다고 알려진 새벽시간에 채화한 장미를 함유한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 제품이다. 장미꽃잎과 함께 불가리안 로즈워터를 70% 이상 함유해 무더운 여름 날씨 등 외부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아이소이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잡티세럼Ⅱ’과 피부진정에 탁월한 ‘센시티브 스킨 하이드로 수딩젤’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잡티세럼Ⅱ’는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로 울긋불긋 고민성 피부 톤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센시티브 스킨 하이드로 수딩젤’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피부 적정온도 31℃ 유지시켜 준다.

또한, 민감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시카 SOS 마스크’는 50% 할인가에 정품 1개를 더 증정하는 1+1으로 구성됐으며, 눈가 탄력 케어에 좋은 아이토너 ‘링클케어’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애프터 썸머케어’ 기획전은 바캉스로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해 줄 제품들을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끈적임 없이 청량한 보습감과 쿨링 효과가 있기 때문에 여름철 사용에도 용이하며 애프터 바캉스케어를 위한 필수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