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풍무 꿈에 그린 유로메트로가 위치한 풍무도시개발5구역은 서울접근성과 거주여건을 동시에 갖춘 지역으로 서울, 마곡, 강서까지 10분~15분대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면 도착 가능하다.

단지인근에는 2018년 11월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고촌역,풍무역 ,사우역,걸포북변역,운양역, 장기역,마산역,구래역,양촌역 이 들어설 예정으로 2정거장 승차 후 김포공항 역에서 5호선,9호선 공항철도로 즉시 환승이 가능하여 서울 접근성이 빠르게 용이하다.

단지가 위치하는 풍무도시개발구역은 최근 LG, S-Oil 등 상주인구 약 16만명 이상의 대기업 입주가 진행중인 마곡지구까지 직서거리로 8.7km 정도 떨어져 있어 10분대면 이동 가능하다. 게다가 마곡지구보다 합리적인 분양가격으로 인해 마곡지구의 대체 거주지로도 적합하다는 호평이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메트로는 풍부한 교육환경과 생활인프라를 가지고있다,

유현초,풍무중이 단지앞 에 위치하며 서울 명문대 입학률이 높은 풍무고등학교, 김포고등학교, 사우고등학교 등은 근거리 통학이 가능하여 학세권까지 포섭하고 있다.

김포 한강 신도시 인근에는 풍무푸르지오, 풍무자이, 래미안한강,샐빛마을,김포한강섬정그린코아, 호반베르디움6차,예미지,금호어울림,캐슬앤파밀리에 아파트 등 입주예정 및 입주해 있다.

단지옆에는 대형 실내수영장을 갖춘 풍무 다목적체육관, 풍무동 주민센터가 있으며 차량으로

5분거리에 홈플러스와, CGV 가 있어 생활편의성이 매우 높다. 풍무 역세권에 위치한 대형쇼핑몰 이마트 레이더스도 12월 21일 오픈을 마쳐 풍무역세권에는 역광장, 상업시설, 복합단지가 조성되어 있다.

한화건설은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총 2개의 블록 총 1,810세대로 지하 2층, 지상 10층~26층, 26개동이며, 전용면적 84M2,1,274세대, 101M2461세대, 117M2, 75세대로 김포 풍무동 최대규모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가까이에 창조형 미래도시 및 자족형 기업도시인 한강시네폴리스와 M-City가 들어서고 주변에는 인천 검단 산업단지 와 김포 한강 신도시 13만명 배후수요를 품고 있는 김포골드밸리 국가 산업클러스터가 구축되어 가고 있다.

한강시네폴리스는 112만M2(약34만평) 규모의 방송, 영상 등 문화콘덴츠 산업단지로 여의도 면적의 절반 크기에 해당된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1차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에다

중도금 부담도 없어 월세, 전세난 을 겪고 있는 신혼부부, 단일가족, 30~40대 수요자들에게 끊임 없는 러브콜 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에는 연일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로 매우 혼잡하므로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여야 한다. 예약을 하면 대기 없이 원활하게 관람 할 수 있으며 주차안내를 받을 수 있고 대표전화를 통해 빠르게 방문예약 가능하다,

좋은 호수나 인기평형을 미끼로 고객을 현혹할 수 있는 만큼 인터넷 부동산 등 어떤 경로로 정보를 얻었던 꼭 분양사무실로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후 방문 할 것을 분양관계자는 당부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