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이들이 홍대를 찾는 이유를 꼽자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집이다. 지인과 소소하게 식사를 하며 반주를 즐길 수 있는 곳부터 이색적인 메뉴와 특색 있는 맛을 선보인 식당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입맛에 따라 즐길 만한 맛집이 많다.

그중에서도 홍대 가성비 맛집으로 ‘모모스테이크’가 있다. 해당 업체는 이미 홍대 맛집 베스트 10에 꼽히는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삼겹 스테이크 정식, 함박 스테이크 정식, 새우 스테이크 정식 등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갈릭 페퍼 스테이크, 100% 소고기 함박 스테이크, 스테이크 덮밥, 삼겹 오일 파스타, 감바스, 통감자 구이 등의 신메뉴도 선보였으며, 모든 스테이크 메뉴는 한국인 식습관에 맞게 한입 크기로 썰어져 나와 젓가락으로도 편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원수에 맞춰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취향에 따라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추가해 곁들여 먹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능하면 당일 공수한 신선 재료를 사용해 당일 소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결같은 맛과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스테이크는 강한 화력으로 빠르게 익혀내기 때문에 씹을수록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모모스테이크’는 현지인이 추천하는 홍대 맛집으로 중저가의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 정식을 즐길 수 있고, 인테리어를 카페처럼 오붓한 느낌으로 꾸며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 및 가족 외식 장소로 제격이다.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