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들의 거리로 불리는 건대입구역에는 많은 인파로 붐빈다. 인근의 대학생들을 비롯하여 직장인들까지 저녁 약속이나 주말 데이트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역이기 때문이다.

사람이 많이 몰리는 만큼 다양한 맛집들도 즐비해 있는데 캐주얼한 분위기의 일본식 레스토랑 도쿄 스테이크가 가성비 좋은 데이트코스로 관심을 받고 있다.

건대역 인근에 위치한 도쿄스테이크 건대점은 깔끔하고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일본의 대표 음식인 라멘, 우동을 비롯하여 다양한 레시피의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제공하고 있다.

젊은 층이 부담스럽지 않도록 하기 위해 무겁고 딱딱한 기존의 레스토랑 이미지에서 벗어나 아기자기한 소품을 이용한 장식과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키친으로 내부가 구성되어 있다.

또한 부담없는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제공하는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를 높였다.

대표메뉴로는 숙주나물과 함께 먹는 일본식 스테이크, 규돈멘 등이 있으며, 해산물과 미소의 궁합이 잘 어울리는 북해도 미쇼파스타와 대게가 들어간 카니크림 파스타도 맛 볼 수 있다.

도쿄스테이크 건대점의 관계자는 “도쿄스테이크는 10-20대 학생부터 30-40대 직장인들까지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활기 넘치는 분위기의 캐주얼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다”며 “메뉴 또한 스테이크, 파스타, 라멘, 떡볶이, 커리 등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