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출시
상태바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출시
  • 유안나 기자
  • 승인 2019.08.2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겹으로 수분 충전 및 진정케어, 두 겹 레이어링으로 밀도 있는 속 보습 완성"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출시 / 토니모리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무더운 여름 막바지, 지친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케어 제품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지난 5월 출시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는 두 달 만에 6만 개를 판매하며, 피부 진정케어와 보습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주목 받고 있다. 

토니모리는 "퍼스트 에센스는 일반적인 쑥이 아닌 순도 100%의 3년 숙성 강화 약쑥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열을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 하는 제품"이라며 "여기에 약쑥의 유효 성분과 릴렉싱향까지 담아내어 기존 쑥 제품 향에 거부감을 느끼던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토니모리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의 인기에 힘입어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신제품은 한 겹으로 피부 속 수분진정케어에,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 주는 진정보습크림이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인 것은 물론, 정제수 대신 3년 숙성 쑥 추출물과 쑥오일을 함유해 진한  쑥 향기가 하루 시작과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준다. 

특히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은 릴리프 크림과 딥 크림이 한 용기에 담긴 일명 ‘반반크림’으로 그 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진정 수분 팩, 데일리 크림, 슬리핑 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는 "산뜻한 젤 제형의 릴리프 크림은 일상생활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케어해주고, 리치한 제형의 딥 크림은 수분감이 피부에 오래 머물도록 표면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시켜준다"고 소개했다. 

두 가지 크림의 양과 비율을 피부 상태에 따라 조절해 사용할 수 있으며, 다가오는 환절기에도 맞춤형 진정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아울러 토니모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주요 품목은 ▲피부 결을 맑게 케어해주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와 ▲쑥 발효수로 피부 영양을 채워 피부 본연의 빛을 찾아주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발효 앰플’ ▲두 겹으로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선사하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으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구매 시, 리얼 쑥 잎을 담은 촉촉한 마무리 감의 약산성 클렌저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리얼 클렌징 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토니모리의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64g’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토니모리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정가 5만4000원, 출시 기념 프로모션 30% 할인가 3만7800원이다. 

유안나 기자
유안나 기자|yan@gokorea.kr 독자와 공감을 나눌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유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