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중원동 소재 피부관리실 ‘윤나는 피부’에서 서울권에서만 쉽게 만나볼 수 있었던 고급테라피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현재, 분당에 근처한 ‘윤나는 피부’는 노블레스 프로그램(Nobless Program)을 비롯하여 고급 바디 테라피인 얄개 오또 쇼팡 (Algues Atto Chauffant), 줄기세포 토닝 테라피, 울쎄라 안티-링클 테라피 등 피부를 위한 다양한 고급테라피 프로그램이 제공되고 있다.

업체 측은 “평소 고급 테라피를 느끼고 싶은데 높은 가격으로 망설이는 고객분들을 위해서 특별히 오픈이벤트 가격으로 고급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다”며 “현재 업체에서는 제품들이 고객의 피부에 직접 적용 되는 만큼 1인 키트화로 좀 더 위생적이고 체계적으로 고객 개인의 피부를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윤나는피부’에서 제공하고 있는 특별 이벤트 프로그램 중 노블레스 프로그램은 5회 가격으로 7회를 이용할 수 있는 ‘N 70 패키지’부터, N130 패키지, N270패키지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얼굴만 집중해서 관리 받는 다른 패키지와는 다르게 N270패키지는 복부나 등 그리고 하체를 선택하여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케어 받을 수 있다. 또 노블레스 패키지를 구매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고농축 앰플을 비롯한 3D보톡스 크림을 증정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의 추천 프로그램으로 손꼽히고 있다.

‘윤나는 피부’가 증정하는 3D 보톡스 크림은 ‘장데스트레’로서 헐리웃 상위 1%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하던 로레알 그룹의 수석메이크업 아티스트 였던 장데스트레에 의해 개발되었다. 이 크림은 안티 에이징을 비롯해서 피부의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보완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윤나는 피부’는 회원권 구매 시 3D 보톡스 크림인 장데스트레를 증정할 뿐만 아니라 스페셜패키지 프로그램, ‘W’패키지 프로그램 같은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이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물광, 미백, V라인, 황금 드레스 라인, 복부, 두피 등 다양한 케어가 가능 한 것으로 알려졌다.

본 업체를 이용한 한 고객은 “이런 고급 테라피들을 받으려면 서울까지 가서 받고 왔어야 했는데, 이제는 성남에서 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어서 좋다”며 “이곳에 오니 최상의 서비스와 체계적인 관리로 VIP가 된 기분이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처음 프로모션이라 좋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지는 않을까 걱정 되어 ‘장데스트레’와 함께 1회 관리를 해보았다. 그런데 바로 효과가 나와 굉장히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다.

위생적이고 체계화 된 피부 관리로 인해 분당과 신흥역 일대의 입소문으로 찾아오는 손님들의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해당 관리실은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프로모션문의 및 예약상담 등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윤, 나는 피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