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2018 화천 산천어 축제가 개막했다. 총 28일 동안 진행되는 산천어 축제는 얼음낚시를 비롯해 맨손 잡기, 밤낚시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 국내 최대 실내 얼음 조각 광장, 얼곰이성, 눈썰매장 등을 조성해 여행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축제 기간 동안 화천군 소재의 펜션, 민박, 호텔, 모텔 등 숙박업소를 이용한 영수증 지참 시 밤낚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화천 맛집 ‘홍게좋은날’에서는 제철 홍게를 무한으로 맛볼 수 있는 무한리필 메뉴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최근 식신로드 시즌3 ‘빨간 맛 로드’ 편에서 ‘홍게·참굴 무한리필 집’으로 알려진 장소로 2만 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홍게와 참굴을 모두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다.

홍게 무한리필 메뉴 주문 시 김치, 부침개, 어묵, 콘샐러드 등 다양한 종류의 밑반찬이 함께 제공되는데, 이는 식당 내부에 조성한 셀프바를 통해 먹고 싶은 만큼 부담 없이 가져와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대게, 킹크랩, 털게, 랍스타 등 다양한 게찜을 시가로 주문할 수 있고, 해산물 모둠과 물회, 왕새우 튀김, 홍게탕, 게딱지 볶음밥, 게라면 등도 추가 메뉴로 함께 주문해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업체 관계자는 “주문진 연안해 어업 면허를 가지고 직접 조업한 홍게를 당일 공수해 손님상에 제공 한다”며 “냉동이 아닌 신선한 홍게를 무한으로 맛보고 담백한 참굴도 함께 먹을 수 있어 많은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춘천 맛집 ‘홍게좋은날’은 점심 특선 메뉴로 생선구이 정식도 제공하고 있으며, 잘 구워진 생선과 된장찌개, 콩나물, 김치, 겉절이, 두부, 멸치조림, 오징어 젓갈, 나물 등 알찬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큰 규모의 식당 내부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족 외식 및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이다.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