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급증했다. 개인의 생활습관 및 기상악화와 민접한 연관이 있는 피부는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해도 피부 오돌토돌 현상이 생기는 등 각종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피부 오돌토돌 현상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고민이라면 피부홈케어를 활용하는 것이 좋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제품군이 판매되고 있는데, 피부에 시원함을 선사하는 쿨링 마사지기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씨네가게에서 제공하는 피부홈케어 ‘아이차’는 시원한 효과를 비롯해 진동 마사지 기능으로 피부 안쪽까지 낮은 온도의 전달을 돕고 있다. 피부에 자극이 없는 적정온도로 걱정 없이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피부홈케어 아이차는 산소막코팅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는 것은 물론 화장을 한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산소막코팅은 외부의 열을 흡수하여 내부 온도를 차갑게 유지해주고 있으며, 방열 팬을 이용해 후면으로 열을 방출하고 있다. 이러한 기능은 반도체 냉각 소자인 펠티어소자 냉각방식을 활용한 방법으로 피부 오돌토돌 현상에 대한 좋은 대안을 주고 있다.

특히 아이차의 냉각면은 알루미늄 블록을 하나씩 깎는 선반가공 방식으로 제작되어 피부에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전자파적합인증, KC마크 인증을 입증받은 바 있으며 불량을 최소화하여 최고급 품질의 상품을 생산하고 있다.

 

서씨네가게 관계자는 “잦은 기상악화로 인해 피부 오돌토돌 현상을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때에는 피부홈케어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은 도움이 될 수 있다”며, “피부홈케어 아이차는 136G 가벼운 무게로 집, 회사, 학교, 여행 등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으며 국립전파연구원 인증통과 및 까다로운 검수과정을 거쳐 신뢰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씨네가게에서는 본 제품을 22% 할인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자에 한해 V라인 쫀쫀 탄력밴드 사은품과 순도 100% 알로에 수딩젤을 지급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구매평 작성 시 500 포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이차 온라인 공식판매처 네이버쇼핑 ‘서씨네가게’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