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교양공감 영화
[공감신문 교양공감TV] 이병헌 '그것만이 내 세상' 등 다양한 매력의 1월 개봉영화들

[공감신문 교양공감TV] 안녕하세요. 공감신문 교양공감TV 전다운입니다.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잘 맞이하셨나요? 새해에도 극장가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2018년 새해, 관객들을 매료시킬 영화 3편을 소개합니다.

1월 11일 개봉작. <코코> [네이버 영화]

먼저,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던 애니메이션 <코코>입니다.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죠.

<코코>는 디즈니, 픽사에서 발표한 애니메이션으로 픽사 최초, 백인 캐릭터를 다루지 않고 멕시코 소년을 주인공으로 내세웠습니다. 멕시코의 명절 ‘죽음의 날’을 소재로 한 이 애니메이션은 화려한 이벤트가 벌어지는 죽음의 세계를 배경으로 뮤지컬의 요소를 가미해 흥을 돋웠다고 합니다. 과연 ‘죽은 자들의 세상’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미구엘은 무사히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1월 17일 개봉작. <그것만이 내 세상> [네이버 영화]

다음은 이병헌의 변신이 돋보이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입니다. 주먹만 믿고 살아온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 그리고 엄마만 믿고 살아온 서번트증후군을 앓고 있는 동생 진태.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난생처음 만나 새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집니다.

이 영화에서 전직 복서 조하역을 맡은 이병헌은 그동안의 선 굵고 무게감 있는 캐릭터에서 벗어나 친근하고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로 변신했다고 합니다. 난생처음 만난 두 형제의 남다른 브로 케미가 돋보일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유쾌한 웃음과 감동,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월 17일 개봉작.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네이버 영화]

마지막 영화는 사상 최고의 스릴을 예고한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입니다.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에 맞서기 위해 다시 미로로 들어간 ‘토마스’와 러너들의 마지막 생존 사투! 총격 액션, 맨몸 액션, 차량 액션, 폭발 장면 등 이전 시리즈를 뛰어넘는 다양하고 화려한 액션 장면들은 역대 최고의 스릴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번 영화 역시 전편에 이은 주연 배우들의 합류와 웨스 볼 감독이 연출을 맡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2018년 블록버스터의 시작을 알리는 영화. 보러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소개할 영화는 여기까지입니다. 2018년, 어떤 영화가 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한데요. 좋은 영화들과 함께할 수 있는 올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시사공감
여백
여백
입법공감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