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시이나 캄보지아 추출물(HCA)은 식약처가 인정한 생리활성기능 1등급 성분으로 피하지방감소, 내장지방감소, 체지방량감소 등 여러 인체실험결과로 증명된 바 있다.

이처럼 식약처가 인정한 만큼 체중감량 및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가르시니아 제품에 관심을 갖고 있다. 때문에 시중에는 가르시니아를 주원료로 한 다양한 다이어트 식품이 등장, 판매되고 있다.

자연지애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하루 섭취량이 무려 2,250mg이나 되는 다이어트 젤리 ‘젤블리’를 선보이며, 2BOX 구매 시 1BOX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젤블리의 주원료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며, 1포당 750mg이 함유되어 있다. 젤블리는 1일 최대 3회까지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며, 3회 섭취 시 2,250mg의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섭취하게 된다.

주원료와 더불어 부원료로는 콜라겐과 비타민C, 열대과일혼합농축액, 망고농축액, 히알루론산 등이 첨가된다. 열대과일혼합농축액, 망고농축액를 통해 맛있는 다이어트가 가능한 것.

자연지애 관계자는 “젤블리의 가장 큰 특징은 가르시니아 추출물 함량이 매우 높다는 점과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다. 스틱형 젤리형태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부원료 열대과일혼합농축액, 망고농축액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연지애의 모든 제품은 물론 젤블리 또한 고객 서베이를 통해 고객들의 공통적인 니즈를 바탕으로 중요한 것을 아낌없이 듬뿍, 진하게 넣었다”고 설명했다.

젤블리는 30년 넘게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해온 ‘코스맥스 바이오’에서 생산되며, 자체 운영하는 유기농소분공장에서 마지막까지 깨끗하게 제품을 소분한다.

한편, 젤블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